TIL (Today I learned) 오늘 나는 무엇을 했나요- 카타 ( 랜딩페이지 레퍼런스 분석)- 피그마 활용법 6주차 강의 수강 오늘은 어떤 것을 배웠나요1. 카타 ( 랜딩페이지 레퍼런스 분석)1.랜딩 페이지를 들어오는 경로가 중요함ex) 만약에 네이버에 있는 당근마켓 광고같은것을 보고 들어온게 아니고 어떠한 매체를 통하여 들어올때그 매체가 만약 동내에서 구할 수 있는 알바를 구한다는 글이였는데 정작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오니 당근앱에대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랜딩페이지라면 잘못된 랜딩페이지이다. 2.랜딩페이지로 설문조사를 받을때는 목적을 정해야함설문조사를 한다는것은 기본적으로 중간에 이탈율이 높을 수 있으므로 목적을 정해야한다이 랜딩페이지의 목적이 설문조사인지 계약체결까지인지의 사업적 목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