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7 2

TIL 4일차

TIL (Today I learned) 오늘 나는 무엇을 했나요- 아티클 스터디 - (게임 속 팝업의 버튼 UX 디자인 좋은 사례와 나쁜 사례)- 내가 생각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핵심 역량조사- 피그마 강의 - 프레임 리사이징 (Fill Hug Fixed) 오늘은 어떤 것을 배웠나요1. 아티클 스터디 - (게임 속 팝업의 버튼 UX 디자인 좋은 사례와 나쁜 사례) 게임 속 팝업의 버튼 UX 디자인 좋은 사례와 나쁜 사례를 살펴보고 버튼 하나하나가 미치는 영향을 배웠습니다.게임속 팝업의 버튼은 다양합니다. 업데이트창의 버튼, 이름짓는창의 버튼 등등 하지만 버튼 하나하나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것을 알게됨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 창은 나쁜 사례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1.먼저 아니..

내가 생각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핵심 역량

내가 생각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핵심 역량을 조사 하였고,주로 신입이나 경력이 얼마 없는곳을 원하는 회사를 정하여 조사를 하였다. 1. 요구사항누비랩• 기획 및 아이데이션 참여도/참여 의지가 높은 디자이너 분• Web, Android 등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목표 달성을 위해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며 동료를 설득할 수 있으신 분• 고객이 원하는 것을 다각도로 파악하고 주도적으로 디자인을 진행하시는 분• 빠르게 아이디어를 구체화하여 팀원들과 공유하시는 분• 다양한 디자인 툴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시는 분우대사항• 신입도 무관하나, 관련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디자인 전공(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시각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등)• 하나의 제품 안에서 여러 ..